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22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 (신입생)
2022학년도 제1학기 레지던스홀 신입생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 신청기간 : 2022년 1월 25일(화) ~ 27일(목)까지
- 신청절차 : 기숙사 신청서 첨부파일 작성 – 스캔 후 v33690456@ssuci.ac.kr 메일 발송
- 선발기준 (추첨제)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거주자
다. 우선 선발대상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특성화 장학생
-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22년 2월 25일(금) ~ 6월 16일(목)
나. 반기(25주) : 2022년 2월 25일(금) ~ 8월 19일(목)
- 선발자 발표 : 2022년 2월 11일(금) 18:00 (개별 통보진행)
※ 발표 후 기숙사 대기 신청 진행 (서울,경기,인천권을 제외한 신입생만 선착순 접수)
기간 : 2022년 2월 12일(토) 10:00 ~ 14:00
방법 : https://forms.gle/bfdLJkdVMyJDFJdk6 에서 신청가능
- 입사시 제출서류: 코로나 백신접종 완료 확인서, 주민등록등본 1부, 외국인은 여권제출
단,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함.
※ 입사자 전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여부 확인 절차 진행함. (미완료자 입사불가)
※ 제출서류는 입실하는 당일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 해외 방문자는 입국 10일 경과 후 입사가능함.
- 기숙사비 : 추후 안내 예정 예정
※ 2022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안내 예정.
-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2022년 2월 17일(목) ~ 18일(금)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합격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 호실발표 : 2022년 2월 22일(화)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 입실기간 : 2022년 2월 25일(금) ~ 2월 26일(토) 2일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 발열체크 등 강화된 입사 절차 진행하므로 시간엄수 바람.
- 주의사항
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하여 입사 가능함.
나.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일정 및 선발기준 변경될 수 있음.
다. 강화된 입사절차를 진행중이며 고열 및 코로나19 의심증상 있을시 입사 불가함.
라.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 하기 바람. 단,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일할 계산 후 환불됨.
마.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바.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사. 레지던스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아.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자.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