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스마트에프엔] 숭실호스피탈리티, 인천국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지원자 전원합격

    관리자 2022.07.07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최근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리쿠르팅(교내 채용 면접)을 진행했으며 인천국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 지원자 전원이 합격했다고 29일 밝혔다.

    center

    학교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전원 취업을 보장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재학 중 호텔관광취업에 대비한 자격증 취득, 취업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한항공 라운지 지원자들의 전원 합격도 체계적인 취업지원 시스템의 좋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한 입시 전문가는 “코로나 엔데믹 후 2023학년도에는 2년제·4년제 호텔관광경영과 또는 2년제·4년제 항공서비스학과에 지원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2021~2022학년도는 코로나 쇼크로 항공관련학과, 관광관련학과 등에 관심은 있지만 진학을 포기한 수험생이 많았지만 업계가 다시 활기를 띄면서 관련 학과 지원도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관광전문학교 진학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항공·지상직 승무원 취업과 연계되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을 운영 중이며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학교에서는 호텔, 관광, 항공산업 분야 취업에 대비해 학생들에게 실무중심 교육과 재학 중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4년제 학사학위는 자격증 취득 시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취득하고 수시,정시 외 전형으로 숭실호스피탈리티에 합격해도 2023 수시, 정시 원서접수 기간에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험생들은 학교법인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