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한국강사신문] 학교법인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광경영학전공, 높은 취업률로 수험생들 원서접수

    관리자 2022.06.08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2023학년도 수시 원서접수까지 아직 시간이 남았지만 4년제 및 전문대 관광경영학과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의 원서접수가 이어지고 있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광경영학전공은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우선선발 전형을 통해 2023학년도 예비 신입생 선발하고 있으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100%면접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고등학교 성적이 중요한 것이 아닌 열정, 의지, 발전가능성, 지원동기 등을 분석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며 “고등학교 성적이 중요한 것이 아닌 졸업 후 얼마나 성장하고 발전하느냐에 따라 취업이 달라진다. 면접을 통해 신입생 선발을 하다 보니 내신등급 산출이 불리한 경우가 많은 검정고시 대학, 특성화고 대학을 생각하는 수험생도 많은 원서접수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광경영학전공은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과정으로 수업과 자격증을 통해 학점 이수가 가능하고, 자격증 취득 시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졸업하고 4년제 대졸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는다.

    학교 관계자는 “전문대 학업 기간과 비슷한 기간으로 더 높은 학력을 취득할 수 있어 인서울 전문대, 경기도 전문대 순위 등을 생각하는 수험생이 진학하고 있다”며 “단순 학력 취득만 하는 것이 아닌 사회에서 선호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수업을 통해 많은 자격증 취득을 하고 해외연수 및 인턴십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석박사 출신의 교수진이 변화되는 취업트렌드를 파악하고 있으며, 졸업인증제도를 통한 100% 취업 지원을 하고 있다. 학교에서는 취업A/S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며,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학생들이 취업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