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현재 전문대 추가모집이 진행 중이다. 2022 정시 합격자 발표는 2월 8일까지 모든 대학들의 최초 합격자가 나온다. 이어 2월 22일부터는 2022 4년제 정시 추가모집이 진행된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등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 관광, 식음료 관련 전공을 운영 중인 특성화 학교다.
학교 관계자는 “4년제 정시 자율 모집 기간에 호텔경영학전공과 관광경영학전공을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다”며 “4년제 학사학위를 자격증 취득 시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취득하고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취업이 연계된다”고 전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100% 취업을 지원하고, 학사편입을 생각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학사편입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학기 중 학위 취득만 하는 것이 아닌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자소서 및 면접 준비, 어학 능력, 실무 능력 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최신 실습실에서 이뤄지는 실습 및 교내 다양한 행사 참여를 통해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숭실대 입구역 7호선에 위치해있으며, 교통이 편리하다. 신입생들은 숭실대 캠퍼스 생활이 가능하고 중앙도서관, 학교 식당, 기숙사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숭실대 동아리 및 해외 봉사 활동이 가능하다.
및 정시 합격 결과에 관계 없이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100% 면접 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