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잡포스트] 수험생, 호텔관광과 지원...숭실호스피탈리티, 졸업인증제도 통해 취업 지원

    관리자 2022.02.22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2학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가 시작되면서 입시의 막바지로 향해 달려가고 있다.

    김정환 입시 전문가는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정시 자율모집에 관심이 있다. 특히 호텔관광과, 항공서비스학과, 호텔경영과, 관광경영과 등 호텔관광산업 전공 분야에 수험생들이 노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상황에 학교법인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서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100% 취업지원을 하고 있으며,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은 4년제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으로 자격증 취득 시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점 이수와 동시에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 지도하며, 학생들은 국제자격증부터 국가공인자격증까지 평균 5개 이상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덧붙였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전공 분야 취업지원을 위해 1:1진로로드맵을 실시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수시 합격자, 수능 미응시자 등 수시와 정시 관계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고 있으며,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 학교는 숭실대입구역 7호선에 위치해 있고, 숭실대 캠퍼스 생활이 가능하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