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에너지경제신문]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22학번 신입생 모집

    관리자 2021.12.31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자율전공 등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 관광, 식음료 특성화 학교로 호텔경영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관광경영학과, 호텔관광과 등에 관심 있는 많은 수험생이 지원하고 있다. 정시모집 기간 전 정시 외 전형으로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수능과 내신 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인서울 전문대를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숭실호스피탈리티에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호텔경영학전공과 관광경영학전공 등이 전문대와 비슷한 학업 기간으로 자격증 취득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2년제, 4년제 학력 취득이 가능하며, 4년제 같은 경우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조기 졸업을 할 수 있다. 재학생들은 학기 중 취업이 연계돼 호텔, 관광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진로상담과 함께 자격증 취득부터 어학 능력, 실무능력, 자기소개서, 면접 등 수업을 통해 준비하고,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100%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요즘 취업 트렌드가 실무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1:1진로로드맵 제시로 해당 분야 전문가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전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숭실대입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숭실대 캠퍼스 생활이 가능하다. 2022 정시 원서접수 기간 전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다. 대학 수시 합격을 했거나 예비번호를 받아 대학 추가합격을 기다리는 수험생이 접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