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잡포스트] 숭실호스피탈리티, 수시 추가모집 수험생 22학년도 신입생 선발

    관리자 2021.12.16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입시전략을 잘못 세워 수시 추가모집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많다. 4년제가 아닌 전문대만 합격한 수험생, 지원한 모든 곳이 불합격된 수험생 등 다양하다.

    최근 호텔전문학교, 바리스타전문학교, 관광전문학교 등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에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호텔, 관광, 식음료 분야에 관심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교법인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숭실대입구역에 있으며, 숭실대 캠퍼스 생활이 가능하다. 중앙 도서관, 학교 식당, 기숙사 등 이용이 가능하며, 국가 유형 장학금 이외에 다양한 장학금을 운영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자율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이 운영 중이라 호텔경영과, 관광경영과, 식음료학과, 항공서비스과 등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가 운영하는 졸업인증제도는 외국어 특강, 본교에서의 일정 학점 이수, 자격증 취득 시 통과할 수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2년제, 4년제 학력 취득 가능 기관으로 4년제 대학교, 전문대학교처럼 학점 이수를 통해 학위를 받아 졸업 후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는다.

    학생들은 동시에 전공 관련 자격증, 어학 자격증, F&B 관련 자격증 등 많은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고 졸업과 동시에 평균 5개~10개 이상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설명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정시 횟수 차감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과 내신 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