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한국강사신문] 전문대 수시2차 호텔경영학과 지원자, 숭실호스피탈리티에 입학상담

    관리자 2021.11.22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전문대 수시2차 모집이 시작됐다. 수시1차에 좋은 결과를 내지 못했거나 지원 시기를 놓친 수험생들이 수시2차에 주목하며 접수가 이어지고 있다.

    추후 호텔관광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전문대 수시2차 진행 기간 중 호텔경영학과 또는 관광경영학과에 노크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학교법인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관광/식음료 특성화 학교로 관련 전공 총 5개를 운영하고 있다”며 “호텔경영학과에 관심 있는 수험생은 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경영학전공과 관광경영학전공에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문대와 비슷한 학업기간이지만 숭실호스피탈리티는 4년제 학력 취득이 가능하고 자격증 취득 시 짧은 기간에 4년제 학력을 취득하면서 수업을 통해 자격증 취득 연계까지 가능하다”며 “학기 중 1인 5개 이상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덧붙였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100%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5성급 호텔 취업, 호텔리어, 객실승무원, 지상직 승무원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다.

    현재 전문대 수시2차 기간으로 숭실호스피탈리티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 가능하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