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에너지경제] 수시 2차 지원하는 수험생들, 학점은행제로 비슷한 기간 4년제 학위 취득 가능

    관리자 2021.11.22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학교법인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전문대수시2차 기간을 맞아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인서울 전문대를 알아보면서 본교에 같이 지원하는 이유는 전문대 학업 기간과 비슷한 기간으로 자격증 취득 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취업이 연계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수업을 통해 학점 이수와 더불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전공에 따라 평균 5~10개 이상 취득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측에 따르면 수업 이외에 자격증 취득으로 추가 학점 이수가 가능하고 추후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도 지원하고 있다고 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은 재학 중 자격증 취득, 실무 능력, 어학 능력, 자소서 및 취업면접 등을 커리큘럼을 통해 준비하고 교수들의 취업 지원, 진로로드맵 설계, 호텔관광기업들이 직접 학교를 내방해 채용설명회 및 취업 면접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호텔, 여행사, 항공사, 리조트, 식음료기업 등 학생들이 희망하는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호텔관광분야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전문대 수시 2차 원서접수와 동시에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면접 100% 전형이며, 학교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특성화고 특별전형, 검정고시 수시전형을 생각하는 학생들도 지원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