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상담 문의

    연락처
    메세지
     
    Press 언론 속의 숭실

    [에너지경제] 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고3 수험생들, 숭실호스피탈리티 입학상담 늘어

    관리자 2021.08.31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2022 수시 원서접수 기간이 다가오고 있다. 9월 10일부터 14일까지 수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등 관광, 식음료 및 호텔관련학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우선선발전형에 노크하며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이미 고1, 고2 때부터 알아본 학생들은 100% 면접전형을 통해 합격 후 내년 3월에 입학 예정"이라며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 자율전공을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우선선발 전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4년제 대학교, 전문대학교도 많지만 숭실호스피탈리티를 선택하는 이유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100% 취업을 보장받을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학점 이수, 자격증 취득, 외국어 특강 이수를 한다면 졸업인증제도를 통과할 수 있고, 대부분 학생들은 졸업인증제도를 통과해 취업 보장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교 측에서는 취업A/S제도를 통해 첫 취업이 마음에 안 들거나 졸업 이후 취업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졸업 후에도 취업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취업지원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실무중심 커리큘럼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고, 면접 및 자소서, 외국어, 실무 능력 등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로 성장시킨다며 보라카이, 필리핀, 세부 등 해외 연수의 기회도 있어 실무와 어학 능력을 올릴 기회도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숭실대학교 캠퍼스 생활이 가능하고 숭실대 동아리 활동부터 해외봉사 활동, 중앙 도서관, 학교 식당, 기숙사 등 편의 시설 이용, 캠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이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1:1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다.